레이븐스 대 자이언츠 분석 및 분석

스펙트럼의 완전히 반대편에 있는 두 팀입니다. 레이븐스는 8승 5패로 AFC 북부 2위를 차지하며 이글스에 패했습니다. 반면 자이언츠는 8연패를 당한 후 그해 2승 11패로 경기에 임합니다.

토미 데비토는 올해 자이언츠에서 두 번째 선발 등판으로 189야드를 던졌지만 버캐니어스를 상대로 터치다운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데비토는 통산 7번의 선발 등판 중 3번의 선발 등판에서 승리하며 경기당 평균 157.4 패싱 야드, 터치다운 대 인터셉션 비율 7:1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데비토에게 힘든 해였습니다. 올해 데비토의 유일한 선발 등판은 4번이나 해고되고 터치다운을 한 번도 던지지 못했으며, 자이언츠는 4쿼터 후반 상대 골라인에서 싱글레터리 득점으로 유일한 득점을 올렸습니다.

라마와 회사는 지난 몇 주 동안 약간의 과속 방지턱에 부딪혔습니다. 첫 10경기 중 7경기를 승리하며 시즌을 시작했고, 라마는 MVP 상을 거의 받지 못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제 레이븐스는 일정이 4경기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AFC 북부 2위인 8승 5패를 기록했습니다.

잭슨은 올해(2위) 29개의 패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으며, 인터셉션은 3개(T-2위)에 불과했고, 경기당 약 52.2개의 러싱 야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올해 총 3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으며, 레이븐스 공격진도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볼티모어는 올해(3위) 평균 29.5 PPG, 경기당 3.6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팀이 하나 있고, 정말 나쁜 팀이 하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상황이 이상해지거나 정말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제 돈은 말 그대로 후자에 달려 있습니다.

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